[슬라이드 포토] 이게 실화?...구찌 경복궁 행사 참석한 '스칼렛 워치' 엘리자베스 올슨

2023-05-17 00:07

엘리자베스 올슨(Elizabeth Olsen)이 1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경복궁 근정전에서 열린 '구찌 2024 크루즈 패션쇼'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5.16[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영화 '어벤져스' 스칼렛 워치 역할로 국내에 잘 알려진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이 국내에서 열린 구찌(Gucci) 패션쇼에 참석했다.

엘리자베스 올슨은 16일 서울 종로구 경복궁 근정전 입구에서 열린 구찌의 '2024 크루즈 쇼' 포토콜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남편 로비 아넷과 함께 한 엘리자베스 올슨은 화이트 셔츠와 와인색 가죽 미니 스커트를 입고 카리스마를 뽐냈다. 

한편, 이날 패션쇼에는 앰버서더 아이유를 비롯해 신민아, '뉴진스' 하니, 이정재, 고소영, 김희애, 김혜수, 임지연, 신현빈, 이연희, 비비, 기은세, 모델 아이린, '아이브' 이서, 김신록, 김시은, 전소니, '에스파' 윈터, 이제훈, 정경호, 이서진, 우도환, '더보이즈' 주연&영훈, 구교환, 이동휘, 차준환, 박찬욱, 이수혁, '잇지' 류진, 박재범, 김나영 외 다수 외국셀럽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