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남구 권복만 체육회장, 고려H한방병원… 체육회원 건강 MOU 체결
2023-04-19 07:39
남구체육회 임직원, 건강관리 업무협약
대구시 남구의 남구체육회와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 31 H-루지움에 있는 고려H한방병원은 18일 양 기관의 건강 우호 협력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긴밀한 업무협력을 통하여 양 기관에게 상호 우대혜택 등을 제공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고려H한방병원은 체육회 임직원의 본인과 직계가족의 내원으로 혜택의 편의를 제공한다.
이에 대구시 남구체육회는 고려H한방병원의 혜택 합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정기적인 혜택을 제공 받으며, 남구체육회는 전문체육, 생활체육, 보급을 통한 체육진흥과 구민의 건강 증진 및 건전한 여가선용, 구민의 삶의 질 향상 등에 이바지하고자 힘쓰고 있다.
제현태 고려H한방병원 원장은 “남구민의 체력향상과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운영하는 남구체육회 임직원의 건강관리를 도울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고려H한방병원은 지역민들의 건강 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는 병원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대구시 권복만 남구체육회장은 “이번 협약에 따라 대구광역시 남구체육회 임직원과 종목 단체회원에게 진료비 감면 혜택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남구체육회는 구민의 체력향상과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운영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체육활동을 접하여, 건강한 사회구현 및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