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보, 한국 지사 설립…"젤리 카테고리 사업 지속 성장 위해"

2023-03-24 11:06

이혁수 하리보 코리아 대표 [사진=하리보 코리아]


젤리 제조업체 하리보가 한국 지사인 하리보 코리아를 설립했다고 24일 밝혔다.

싱가포르 하리보 아시아 퍼시픽 책임자 니콜라이 카르푸조브는 "하리보는 계속해서 카테고리를 구축하고 사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하리보는 서울에 한국 지사를 설립하기로 했다”며 “제임스 리 대표와 하리보 코리아 팀은 그동안 하리보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맡은 유통 파트너인 삼경과 계속 협력할 것이며, 양사 간 파트너십이 한국에서의 하리보 사업을 더욱 확장하고 발전시킬 것으로 믿는다”고 이날 전했다.

하리보는 2012년부터 하리보 아시아 퍼시픽 사업부의 리더십 아래 한국 시장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하리보는 한국 시장의 중요성과 한국에서 젤리 카테고리와 사업을 지속해서 성장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약속을 강조해왔으며, 이번 한국 지사 설립 및 제임스 리(이혁수) 하리보 코리아 대표로 임명도 그 일환이다.

이혁수 하리보 코리아 대표는 "하리보 코리아의 설립은 자사가 한국에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카테고리의 다른 이해 관계자와 더 깊이 관여할 수 있게 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며 “한국에서 사업을 이끌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하리보 성공 스토리의 한 페이지를 직접 쓰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