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시설관리공단, 제5기 시민모니터단 위촉식 개최

2023-03-23 10:39
동해시시설관리공단 회의실서 열려

장해주 동해시설관리공단 이사장(중앙)이 제5기 시민모니터단들과 함께 위촉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동해시설관리공단]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이 제5기 시민모니터단을 공개모집해 위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이번에 모집된 시민모니터단은 5명이며 이들에 대한 위촉식을 지난 22일 종합경기장 2층 공단 회의실에서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공단은 지난 2월 9일부터 2월 22일까지 14일 동안 공단 운영에 관심과 애정을 가진 시민 및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공개모집 했으며, 최종적으로 5명의 시민모니터단 위원을 선발했다.
 
올해로 5회를 맞이하는 시민모니터단은 미스터리 쇼핑방식으로 공단 서비스 및 시설안전 점검, 점검결과에 따른 발전방향 제시 등의 다양한 시민참여 활 동에 나서게 된다.
 
한편,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 으로 구성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기관으로,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해 말 2022년 올해의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장해주 이사장은 “시민모니터단 활동을 바탕으로 시민과 고객의 시각에서 공단 발전을 위한 서비스 점검과 방향 제시로 주민참여를 강화하고 고객 및 시민과의 적극적인 참여와 소통을 통하여 열린 공단을 이루는데 밑거름을 삼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