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비앤에프, 프리미엄 과일주스 '스무비' 론칭…"99% 과일 함량"
2023-02-03 09:00
음료 전문 수입사 ㈜인터비앤에프가 과일 그대로 착즙한 프리미엄 과일주스 ‘스무비’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인터비앤에프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해 믿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호주 현지의 신선한 과일들로 생산하는 스무비를 론칭했다.
스무비는 NFC 착즙 공법(생과일을 압착 방식으로 짜서 착즙하는 것)으로 생산하는 과채주스로, 다양한 과일의 달콤한 과즙만을 엄선해 한 병에 담았다.
스무비는 99% 이상 과일 원재료 함량의 프리미엄 주스 브랜드로, 과일 또는 채소 원물의 함량이 95% 이상일 경우에만 사용 가능한 과채주스로 분류된다.
최근 국내 시장에 선보인 스무비는 총 6종으로, 한국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과채 과일 주스 맛 사과와 오렌지 2종과 블렌딩 스무디 레드(사과·딸기·블랙커런트·블루베리·구아바), 옐로우(사과·바나나·망고·리치), 그린(사과·복숭아·망고·키위), 핑크(사과·라즈베리·구아바·바나나·리치)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인터비앤에프 관계자는 “신규 주스 브랜드 스무비는 믿고 마실 수 있는 주스에 대한 고민을 거듭한 끝에 론칭됐다”며 “새해를 맞아 많은 소비자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킬 수 있도록 스무비가 그 러닝메이트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무비는 수도권 백화점, 호텔을 포함한 오프라인 판매처와 쿠팡 및 알로하 워터, 강낭콩, 커피창고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