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동한 춘천시장, 배계섭 그가 돌아 왔다

2023-01-18 23:13
육 시장, 자신의 SNS 통해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에 배계섭관 만들어
춘천시청 새내기들과 화천 산천어축제장 방문 알려

[사진=육동한 시장 페북 캡처]

육동한 춘천시장은 배계섭이 돌아왔다고 밝혔다.

육 시장은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직 순수한 열정과 고향 사랑만으로 춘천에 바이오산업 역사를 태동시킨 춘천시장님. 바이오를 넘어 IT, 교통체계 등 춘천의 기초를 단단히 다지신 혜안의 초대 민선시장님. 그가 돌아왔다"고 했다.

이어 "그를 기리는 배계섭관이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에 만들어진 것입니다. 부인이신 이매자 여사님께서 행복해하셨습니다. 시장님을 도와 오늘의 성공을 일군 교수님들, 시청 전직 공직자들 모두 기뻐하셨다"고 했다.

육 시장은 끝으로 "생물벤처산업육성연구회를 이끌며 시장님과 손을 잡으셨던 고 조규헌 교수님 부인도 모셨습니다. 이제야 시장님에 대한 마음의 빚이 조금 덜어집니다. 배계섭관을 만들 수 있게 저를 세워주신 시민들께도 감사드립니다. 김창혁 진흥원장님과 직원 여러분! 고맙습니다. 정말 애쓰셨다"고 전했다.

[사진=육동한 시장 페북 캡처]

한편 육 시장은 지난 16일 자신의 SNS 통해 이웃 화천의 산천어축제장을 방문해 70명 춘천시청 새내기와 화천 응원을 나섰다.

육 시장은 "시작 일주일 만에 50만명이나 다녀갔다고 합니다. 행사기간에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문제 되지 않습니다. 군 직원들의 열정 때문이죠. 세계 4대 겨울축제라는 명성은 한편으로는 치밀한 준비와 관리역량이 있었기에 가능했을 겁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육 시장은 "잠깐 낚시대를 들었는데도 산천어 두 마리 큰 놈으로 건졌습니다. 뭐 보통이지요. 짜릿합니다. 재미있습니다. 산뜻합니다. 세계 최대라는 실내 얼음조각 광장도 대단합니다. 화천 산천어축제 여러분께 강추합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