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빙어 얼음낚시 체험장 개장

2022-12-29 14:36

[사진=서울랜드]

서울랜드가 오는 31일 빙어 얼음낚시 체험장을 개장한다. 

빙어 얼음낚시 체험장은 눈썰매와 빙어 뜰채낚시장이 있는 서울랜드 스노우펀파크 내 위치하고 있으며, 도심에서 얼음낚시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이색 체험장이다. 특히 올해에는 얼음낚시와 함께 얼음썰매 체험도 마련했다. 

얼음낚시 체험장에는 약 10만마리의 빙어가 준비된다. 잡은 빙어를 즉석에서 튀겨주는 조리시설도 마련됐다. 

얼음낚시 체험료는 1인당 1만원이며, 이용 시 낚시대와 먹이, 빙어통, 의자, 얼음 끌 등 장비를 제공한다. 얼음낚시 체험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후 이용하면 된다. 

얼음낚시 체험이 어려운 유아의 경우 빙어 뜰채낚시를 추천한다. 빙어 뜰채낚시는 삼천리동산 연꽃분수에 마련돼 있으며, 빙어를 뜰채로 낚아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빙어 뜰채낚시는 현장에서 선착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서울랜드 눈썰매장도 지난 12월 10일 개장했다. 

눈썰매장은 약 8500㎡(2600여평)의 부지에 120m 일반 슬로프와 50m 유아용 슬로프가 설치돼 있다. 

서울랜드에서는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야간 공연인 <스노우 뮤직 글로브>는 음악과 빛이 어우러진 미디어쇼다. 국내 최대 규모 6m 슈퍼 미러볼의 조명과 함께 맵팽쇼, 레이저쇼 등이 펼쳐진다.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캐릭터 인형극 ‘떠나요, 동화의 숲’을 비롯해 가족 관람객 대상 특별 초청공연인 ‘루나 윈터 매직 콘서트’도 선보인다. 

한편 서울랜드는 새해를 맞아 토끼띠 고객 할인혜택 제공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