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레미 마카, 제주패스와 캠페인·팝업스토어 운영

2022-12-23 09:46

제주시에 위치한 제주패스 워케이션 센터 ‘팜스테이션’ 전경. [사진=체레미마카]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체레미 마카가 오는 30일까지 제주 여행 전문 플랫폼 ‘제주패스’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세이프 러브, 세이프 드라이빙(SAFE LOVE, SAFE DRIVING)’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체레미 마카는 제주시에 위치한 제주패스 워케이션 센터인 ‘팜스테이션’에 팝업스토어를 열어 ‘아그로포레스트리 이브 콘돔’ 라인, ‘MD루브 실리콘’ 등 체레미 마카를 대표하는 콘돔, 성 윤활제 제품을 선보이며, 방문객 대상 선물 증정 이벤트도 운영한다.

특히 팝업스토어 방문객 중 제주패스 고객에게는 ‘섹슈얼 헬스케어 키트’를 증정한다.

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팝업 스토어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계정을 태그해 업로드하면 추첨으로 ‘하남바람집 밖거리 숙박권(2박)’과 체레미 마카 섹슈얼 헬스케어 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제주패스 앱 이용자에게는 체레미 마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특별 할인 코드를 지급하여, 최대 7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체레미 마카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과 제주도를 찾은 방문객들이 자사 제품과 제주패스 서비스를 통해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여행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