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 메가마트 동래점 신규 직영점 오픈 '할인 이벤트' 진행
2022-12-21 16:22
'물어묵, '어묵 고로케', '고추튀김어묵' 등 선봬...20%할인 프로모션
글로벌 먹거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이 입정한 '메가마트 동래점'은 단일 점포 기준 전국 매출 상위권을 다투는 부산 지역의 첫 대형마트로, 인근 동래역과 수안역이 인접해 있어 유동 인구가 많은 곳이다.
삼진어묵 메가마트 동래점은 이러한 지리적 특성을 고려해 부산 지역 직영점 중 유일하게, 겨울철 시즌 메뉴인 ‘삼진어묵 물어묵’을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삼진어묵의 시그니처 메뉴인 ‘어묵고로케’와 ‘고추튀김어묵’ 등 다양한 핫델리 제품과 인기 모듬어묵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일일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에게 사각꼬치어묵을 증정하고 모듬어묵 4종 구매 고객 대상은 20%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삼진어묵 매장사업부문 이유환 부문장은 “1995년 8월에 부산 지역 첫 번째로 문을 연 메가마트 동래점에 입점하게 됐다”며 “부산 대형마트의 역사가 담긴 이 곳에서 69년 전통 삼진어묵의 깊은 맛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진어묵은 온라인 판매 플랫폼 ‘아마존’ 랭킹 기준 미국 내 인기 한국식품 톱10에 이름을 올리며 ‘어묵의 세계화’를 향해 도약하고 있다. 2020년에는 제23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에서 수산가공식품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