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홀딩스, 사회공헌활동 강화... 과천시장애인복지관에 임직원 기부금 전달

2022-12-20 09:37

(왼쪽부터) 정성기 JW홀딩스 경영관리실장, 한성권 JW홀딩스 대표, 신계용 과천시장, 이학준 과천시장애인복지관장이 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JW홀딩스]

JW홀딩스는 임직원 걸음 기부 캠페인 'JW 조이워킹'을 통해 마련한 기부금을 경기도 과천시장애인복지관에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19일 진행된 전달식에는 한성권 JW홀딩스 대표, 정성기 JW홀딩스 경영관리실장, 신계용 과천시장, 이학준 과천시장애인복지관장 등이 참여했다. 

기부금은 보행이 불편한 장애인들을 위한 특수신발 제작에 사용된다. 특수신발은 희귀질환, 발달지연, 중증장애, 발모양 변형 등의 원인으로 보행에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들을 위한 맞춤 신발이다. 

JW 조이워킹 캠페인은 JW그룹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활동인 JW 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JW홀딩스 등 10개 관계사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걸음 기부 프로그램이다. JW그룹 임직원과 가족 1208명은 지난 10월부터 시즌2 캠페인에 참여해 총 2억3000만보를 기록하며 목표걸음 수인 2억보 달성에 성공했다.

한성권 JW홀딩스 대표이사는 "JW그룹 임직원들의 발걸음이 세상과 보행장애인을 이어주는 희망의 발걸음이 되길 희망한다"며 "지역사회뿐만 아니라 환경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