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수원시장,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돌봄특례시' 만들어나가겠다"

2022-12-11 11:13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가족송년의 날' 행사 참석해 축사
안전사고 예방 및 에너지절약 실천결의대회 참석

이재준 수원시장이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가족송년의 날’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수원시]

경기 수원시는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이 팔달구 WI컨벤션에서 열린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가족송년의 날’ 행사에 참석해 “시민 단 한 사람도 소외되지 않는 ‘돌봄특례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재준 시장은 축사에서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16년 동안 우리 시 장애인들의 소중한 쉼터 역할을 했다”며 “직원 여러분, 후원자, 봉사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2022년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업 소개, 후원자·자원봉사자 시상으로 진행됐다.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수원시회 가스·난방 설비 안전사고 예방 및 에너지절약 실천결의대회’ 참석

이재준 수원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수원시]

한편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은 지난 9일 팔달구 WI컨벤션 라메르아이에서 열린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수원시회 가스·난방 설비 안전사고 예방 및 에너지절약 실천결의대회’에 참석해 “회원들께서 시민 안전을 위해 힘써 주시고, 이웃 사랑도 꾸준히 실천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수원시회 회원들은 이날 △에너지절약문화 정착, 무등록 불법시공 행위 근절에 앞장서고 △보일러 안전점검 생활화에 솔선수범하고 △저소득소외계층 에너지 효율개선사업과 국가재난관리 자원봉사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친환경 에너지 시공과 고휴율기자재·신재생설비 보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결의했다.
 
이재준 시장은 인사말에서 “수원시도 탄소중립 실현과 불법시공 근절에 힘을 모으겠다”며 “지역 사회에서 꾸준히 봉사활동을 해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