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유럽 항공권 구매 고객에 유료 좌석·수하물 할인 혜택

2022-12-05 09:51

아시아나항공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유럽 노선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내년 1월 15일까지 인천~유럽 노선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들은 항공권 5% 할인 쿠폰과 유료 좌석 50% 할인, 추가 수하물 50% 할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A350 기종이 운항하는 런던, 프랑크푸르트, 파리 노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선착순 200명에게 기내 와이파이 쿠폰을 증정한다. 탑승 기간은 내년 3월 31일까지이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시아나 탑승권 원본 소지 시 제휴사 할인이 적용되는 ‘아시아나 매직 보딩패스’를 통해 유럽의 명품 쇼핑 명소인 비스터 컬렉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권, 라운지 입장권, 셔틀 서비스 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유럽 비즈니스 항공권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왕복 교통편, VIP 라운지 이용권, 기프트 카드 등이 포함된 비스터 컬렉션 VIP 체험권을 총 15명에게 제공한다. 전 승객 대상으로는 부킹닷컴 결제금액 1000원당 5마일 적립과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혜택 및 온·오프라인 제휴 머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담당자는 “유럽의 연말연시는 관광뿐만 아니라 유럽 최대 쇼핑 할인 행사인 박싱데이에 맞춰 많은 사람이 쇼핑을 떠나는 시즌”이라며 “더욱 합리적이고 편리한 여행을 위해 이번 할인 및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내년 2~5월 유럽노선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유럽 전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항공권을 판매한다. 탑승 기간은 2023년 2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추가 3% 할인 적용 가능한 항공권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사진=아시아나항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