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주요 계열사, SSG랜더스 한국시리즈 우승에 감사 이벤트 진행

2022-11-10 15:58

8일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2 프로야구 KBO리그 한국시리즈 6차전 키움 히어로즈와 SSG 랜더스의 경기를 승리해 우승한 SSG 선수단과 구단주인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우승컵을 들고 환호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신세계그룹은 프로야구 SSG 랜더스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주요 계열사에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SSG랜더스는 지난해 2월 신세계그룹이 SK와이번스를 인수해 창단한 지 2년여 만에 정규리그 개막부터 1위를 거머쥔 '와이어 투 와이어' 정규 시즌 우승을 차지했고, 한국시리즈도 제패(制霸)했다.

이에 신세계그룹은 전날부터 SSG닷컴, 신세계백화점, 이마트24, W컨셉 등 일부 계열사에서 예고편 성격의 우승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SSG닷컴에서 30일까지 우승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을 남긴 고객 중 2022명을 추첨해 선수단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유니폼과 야구공 등을 증정한다.

SSG닷컴 신세계백화점 몰에서는 다이나핏, 스노우피크 등 인기 스포츠웨어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은 공식 소셜미디어(SNS) 계정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 우승 축하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조선호텔 숙박권, 아디르 순금 5돈, SSG랜더스 야구점퍼와 유니폼·모자 패키지, 푸빌라XSSG랜더스 인형 등을 증정한다.

이마트24는 11∼17일 김광현이 좋아하는 반찬으로 구성한 도시락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면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실시한다. 또 야구장 도시락, 야구방망이 김밥 등을 BC페이북으로 결제하면 50% 할인해준다.

W컨셉은 13일까지 오전 10시와 오후 6시에 룰렛 이벤트를 열고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10일 하루 동안에는 프론트로우 전 상품 구매 고객에게 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의 리퀴드 크림 앰플 본품을 증정한다.

신세계그룹은 계열사별 행사에 이어 다음 주에는 그룹 차원의 고객 감사제를 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