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퍼즐 게임 '샬롯의 테이블' 출시

2022-11-10 10:01
중국·베트남 등 일부 국가 제외

넷마블이 10일 출시한 '샬롯의 테이블' 홍보 이미지[사진=넷마블]

넷마블은 레스토랑 주제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 '샬롯의 테이블'을 해외 시장에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판호 발급 등 요인으로 중국·베트남 등 일부 국가는 제외됐다.

샬롯의 테이블은 이용자가 게임 속 주인공 '샬롯'과 함께 레스토랑을 꾸미고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요소가 포함돼 있다. 퍼즐 게임 외에도 샬롯의 출생의 비밀, 애정·갈등관계 등을 담은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요리 콘셉트의 퍼즐 요소를 제공한다는 게 특징이다. 현재 구글·애플 애플리케이션 장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게임 출시를 기념해 앞선 글로벌 공개 베타 테스트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화단' 장애물이 포함된 퍼즐 단계를 추가로 공개했다. 또한 부스터 등 연출 효과를 개선해 더 큰 타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샬롯의 테이블 공식 유튜브 채널에 퍼즐·플레이팅·인테리어 등 게임의 주요 특징을 담아낸 홍보 영상도 선보였다.

김남경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샬롯의 테이블은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가 가장 큰 특징"이라며 "이용자가 샬롯의 테이블만이 가진 매력을 꾸준히 느낄 수 있도록 다음달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에피소드를 추가하는 등 시기별 테마에 맞춘 업데이트를 주기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