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승범 김포부시장, 월곶면 방문해 주민이용시설 전반 살피며 주민과 격의없는 대화 나눠

2022-11-09 16:41
"'소통행정'의 중요성 강조...주민과 긴밀히 소통할 것"

월곶생활문화센터에서 김포국제조각공원까지 향하는 군하숲길을 걸으며 면에 조성된 주민이용시설을 돌아보는 허승범 김포시 부시장 모습 [사진=김포시]

경기도 김포시는 허승범 김포시 부시장이 월곶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면내 주요 시설을 대상으로 ‘현장행정’을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허 부시장의 현장행정은 월곶면에 조성된 여러 편의시설 및 문화시설 전반을 살펴보고자 마련됐다.
 
먼저 허승범 부시장은 한규열 월곶면장으로부터 주요 현안사항에 대한 보고를 받고 통진향교 및 월곶생활문화센터부터 김포국제조각공원까지 향하는 군하숲길을 걸으며 면에 조성된 주민이용시설 전반을 돌아봤다.

[사진=김포시]

이후 허 부시장은 ‘소통행정’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주민과 긴밀히 소통할 것을 강조했다.

또 주민들이 문화시설을 이용하는 데에 불편함이 없도록 안전시설 설치 및 관리를 철저히 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허승범 부시장은 현장행정 중 만난 마을 주민과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면이 처한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또한 시민 접점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공무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적극적으로 업무에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