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제청-인천관광공사, IFEZ 영종국제도시 지정 기념 '씨사이드파크 음악회' 개최

2022-10-26 10:27
29일 오후 6시, 영종국제도시 씨사이드파크 하늘구름광장에서 열려
다이나믹 듀오·DJ 박명수·울랄라세션·정동원·요요미 등 인기가수 출연

'2022 영종 씨사이드파크 음악회' 포스터  [사진=인천경제청]

인천경제청이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영종 씨사이드파크 음악회'가 오는 29일 오후 6시부터 영종국제도시 씨사이드파크 하늘구름광장에서 개최된다.
 
경제청과 공사에 따르면 영종 씨사이드파크 음악회는 IFEZ(인천경제자유구역) 영종국제도시 지정을 기념하는 음악회로 K-POP, 힙합,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공연과 지역문화예술단, 브레이크댄스 공연 등 지역주민과 외국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축제로 구성됐다. 
 
영종 지역문화예술단 아르케예술단의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다이나믹 듀오, DJ박명수 정동원, 요요미, 울랄라세션 등 출연진이 영종 씨사이드파크의 노을과 바다를 배경으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음악회에 앞서 이날 오후 2시부터는 관람객의 흥미를 끌 수 있는 △친환경 자원순환 플리마켓 △클래식 악기 체험 △빛 조형물을 활용한 포토존 등 다채로운 부대 프로그램이 진행될 계획이며 별도의 입장권이나 사전 예약없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해 관람할 수 있다. 
 
민준홍 공사 축제이벤트팀장은 “이번 음악회를 통해 지역 주민과 국내·외 관광객이 함께 영종국제도시 지정을 기념함으로써 영종국제도시의 위상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