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글로벌,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건설사업관리 모집

2022-10-11 08:48
이달 25일까지 접수

[자료=한미글로벌]

한미글로벌은 오는 25일까지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건설사업관리(PM)로 담당업무는 △건설사업관리(품질·공정·설계·원가 등) △플랜트(발전·재생에너지) 프로젝트 관리 △기계설비 프로젝트 관리 △전기 단계별 설계·시공·품질·원가·인프라 구축 관리 등이다.
 
자격 요건은 건축·토목·기계·전기 관련 전공자로 2023년 1월 입사가 가능해야 하고, 관련 기사자격증 소지자나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한미글로벌 본사와 해외 현장을 포함한다. 신입사원으로 입사하면 6개월간 해외건설 현장훈련(OJT) 및 교육을 받는다.
 
지원 희망자는 오는 25일 자정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합격 여부는 서류전형 이후 인공지능(AI) 역량 검사, 면접전형, 건강검진을 거쳐 개별 통보된다.
 
한미글로벌 관계자는 “신입사원들이 고유한 역량과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차세대 리더로 육성하기 위한 체계적인 전문 교육과정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세계 건설시장을 선도할 열정과 도전정신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미글로벌은은 고용노동부가 주최한 ‘2022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에 선정됐고, 2년 연속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