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벌 헬스 예능 '맥스퀸' 주인공…  머슬마니아 대회장 서 팬사인회 진행

2022-09-10 00:14

[사진=맥스큐]

몸 좋은 센 언니들의 불꽃 튀는 대결로 화제가 되고 있는 서바이벌 헬스 예능 '맥스퀸'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발행인 김근범)와 영상 미디어그룹 레드플레이제트(대표 남병욱)가 공동 기획, 제작한 국내 최초 서바이벌 헬스 예능 '맥스퀸, 첫 번째 여왕의 탄생 시즌 1' 주인공들은 오는 18일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개최하는 '2022 머슬마니아' 대회장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해 화제다.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맥스퀸, 첫 번째 여왕의 탄생'은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 여자 그랑프리 수상자 8명이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숨막히는 대결을 펼치는 리얼 서바이벌 헬스 예능 프로그램이다. 

토너먼트 형식으로 이루어진 ‘맥스퀸, 첫 번째 여왕의 탄생’은 3라운드 총 17개의 경기를 통해 최후의 왕좌를 가리는데, 라운드가 진행될수록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치열한 대결과 멈출 수 없는 승부욕으로 영상 공개 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맥스큐]

9월 6일부터 유튜브 맥스큐TV 채널에서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에 독점 공개되는 '맥스퀸, 첫 번째 여왕의 탄생'에는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대세 헬스 남성잡지인 '맥스큐'를 품절시킨 '완판녀' 김은지-김자연-류세비-신새롬-신다원-유예주-이한별-정한나가 총출동해 인기다. 총 11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맥스퀸, 첫 번째 여왕의 탄생’은 약자 지목대결 예능게임을 시작으로 라운드를 진행할수록 흥미와 재미가 배가돼 올추석 인기 예능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맥스퀸' 영상 공개를 기념해 출연 모델인 김은지-김자연-류세비-신새롬-신다원-유예주-이한별-정한나는 오는 9월 18일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개회하는 머슬마니아 대회장에서 브레이크 타임인 오후 12시부터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팬사인회에 참여한 팬들을 위해 단독 표지를 장식한 맥스큐 매거진에 친필 사인 및 포토타임도 진행해 관심을 끈다.

한편 리얼 서바이벌 헬스 예능 '맥스퀸, 첫 번째 여왕의 탄생' 은 16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맥스큐TV 채널을 통해 9월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과연 최고의 맥스퀸은 누가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