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직원들, 이재용 부회장 방문에 환호…기념촬영·친필사인 요청 줄이어
2022-08-30 18:59
육아 병행 직원들, 이 부회장과 '일과 가정생활 양립' 주제 담소
클라우드 퍼스트 전략 실행 가속, 미래 성장 투자 확대할 전망
클라우드 퍼스트 전략 실행 가속, 미래 성장 투자 확대할 전망
기업 디지털 전환 실현에 힘을 쏟고 있는 삼성SDS 직원들이 복권 이후 네 번째 '현장 경영'으로 삼성SDS 잠실캠퍼스를 찾은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을 환대했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SDS 직원들은 경영진과 회의를 하기 위해 잠실캠퍼스를 처음 찾은 이 부회장과 로비에서 인사를 나누고 그의 방문을 반겼다.
점심시간 구내식당을 이용한 직원들도 같은 곳에서 식사한 이 부회장과 만났다. 직원들은 식당에서 이 부회장을 둘러싸고 사진 촬영을 하며 환호했고 한 직원은 이 부회장에게 친필 사인을 요청해 '삼성SDS 화이팅'이라는 문구로 사인을 받으며 기뻐했다.
업무와 육아를 병행하고 있는 삼성SDS 직원 10여명은 경영진 회의에 앞서 마련된 '워킹맘의 일과 가정생활 양립' 주제 간담회에서 워킹맘의 관심사와 고민, 일과 가정생활 양립 비결, 코로나 이후 직장·가정생활 변화 등을 주제로 이 부회장과 이야기했다.
경영진 회의에 참석한 황성우 삼성SDS 대표는 이 부회장에게 디지털 트윈 및 메타버스 시장 동향, 글로벌 IT서비스 현황, 글로벌 소프트웨어 인재 채용 현황, 물류 사업 현황 등을 보고하고 중장기 전략을 논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