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다문화가정, 국힘 이영찬 안성시장 후보 지지선언..."우리의 힘을 보여 주겠다"

2022-05-23 17:51
다문화가정, "이영찬 후보야 말로 우리를 이끌어 줄 수 있는 최적의 후보" 주장

안성 다문화가정의 국힘 이영찬 안성시장 후보 지지선언 모습 [사진=이영찬 캠프]

안성의 다문화가정이 22일 국민의힘 이영찬 안성시장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간담회를 갖고  즉석에서 이 후보를 지지 선언하고 나섰다. 

전정숙 결혼 이민자 대표는 이날 “우리는 항상 약자이며 한국에서 지원을 받고 있는 대상이라고 하는 인식 있다"며 “우리 다문화인의 힘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들은 “이영찬 후보는 말로만 하는 후보가 아니라 강력한 실천력을 갖춘 유능한 후보라는 점을 잘 알고 있으며 또 우리를 도와주고 이끌어 줄 수 있는 리더십까지 겸비해 오늘 모여 지지선언을 한다"고 밝히면서 “우리 안성 글로벌 인들과 시민의 꿈을 이뤄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들은 또 "안성의 다문화인들이 지역사회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정책 마련을 해 주길 부탁한다"며 이를 가장 잘 실천할 수 있는 최적의 후보가 바로 이영찬 후보 뿐이다"라고 주장했다.

이 후보는 이에대해 “다문화인들을 차별하지 않고 오히려 다문화인들이 찾아 올 수 있는 안성시를 만들겠다”며 “다문화-외국인 가족의 불편함을 세심하게 보살피고 다문화 학생 및 학부모가 겪는 애로사항을 잘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