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울원자력, '울주의 명소·맛집을 찾아주세요'…지역경제 활성화 SNS이벤트 진행

2022-03-29 14:57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여기가 새울림 #PICK'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새울원자력본부]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여기가 새울림 #PICK'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와 관련 이벤트 참여는 새울원자력 소식지인 '새울림'에 소개된 울주지역 관광 명소와 맛집을 직접 찾아 촬영한 사진을 개인 SNS에 해시태그 (#새울원자력본부, #새울림, #울주여행, #방문지명)와 함께 업로드하고, 응모사이트에서 6월 17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새울원자력본부는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상민 새울원자력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시행하는 이번 이벤트로 지역의 명소와 맛집이 SNS로 널리 홍보돼 많은 분들이 울주지역을 찾아 지역 경제가 활기를 찾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새울원자력에서 매월 발행하는 소식지인 '새울림'은 울주지역의 관광, 맛집, 울주군 소식, 새울본부 소식 등을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