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기어, 3배 강한 골프 그립 출시

2022-03-23 11:35
마모성 낮추고, 내구성 높여
처음부터 끝까지 국내 생산

그랜드 기어 논슬립 그립. [사진=기가골프코리아]

그랜드 기어가 타사 대비 3배 강한 골프 그립을 출시했다.

기가골프코리아(대표 오영근)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그랜드 기어는 3월 23일 "타사 대비 3배 강한 그랜드 기어 논슬립 골프 그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랜드기어에 따르면 이 제품은 마모성을 낮추고, 내구성을 높였다. 타사 제품보다 3배 이상 강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그립은 라운드 그립이다. 외부 돌출이 없는 둥근 형태다. 클럽을 열거나 닫아도 같은 느낌을 받는다.

남성용의 구경은 60R, 길이는 265㎜, 무게는 48g이다. 색상은 5가지(화이트, 블루, 레드, 그린, 옐로우)가 준비됐다. 

여성용의 구경은 58R, 길이는 265㎜, 무게는 38g이다. 색상은 2가지(화이트, 레드)다.

소재는 100% 천연고무다. 모두 최상위 등급인 AA 프리미엄 고무를 사용했다.

덕분에 그립 감과 내구성이 좋다. 그립에는 그랜드 기어 로고가 중심을 잡는다. 하단부 그립 캡은 견고하다. 이 역시도 100% 천연고무다. 

이 제품은 모두 국내 공장에서 생산한다. 원료, 연마, 가공 등 생산 일체다. 그립 캡에는 한국 생산을 뜻하는 '메이드 인 코리아'가 각인된다.

오영근 기가골프코리아 대표이사는 "논슬립 그립이라 미끄러지지 않는다. 내구성도 좋다. 국내 기술력으로 제작한 제품이다. 타사 제품과 비교해봐도 좋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기가골프코리아 공식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클럽 샤프트 내경을 확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