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도시공사, 건설공사 지역업체 참여 신청 18일까지 접수

2022-02-07 16:33
공사, 지역 건설경제 활성화 기여 기대

평택도시공사 전경 [사진=평택도시공사]

경기 평택도시공사는 7일 공사에서 추진 예정인 건설공사에 대해 지역업체의 참여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참여등록 안내 공고문을 최근 공사 및 평택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오는 18일까지 참여 신청을 접수 받는다고 밝혔다.
 
공사에 따르면 신청대상은 시 소재 지역업체로서 전문건설업체, 조달청에 등록된 관급자재 생산업체 및 건설자재 업체, 건설기계 및 장비업체, 인력업체, 건설 신기술․신공법 보유업체 등이다.

특히 지역업체란 시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지원 조례 제2조에 의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평택으로해 건설산업을 영위하는 공사업체, 자재생산․유통업체, 용역업체를 말한다.
 
공사는 이번 신청받은 지역업체 현황을 설계사 및 건설사에 제공해 지역업체 참여를 당부할 계획이다.
 
공사는 2022년 △브레인시티 일반산업단지 1단계 전기공사ㆍ스마트시티 정보통신공사ㆍ조경공사ㆍ지구외 하천공사, △신장 글로벌 커뮤니티센터 조성공사, △서정 새뜰마을 도시재생어울림센터, △신장 상생협력상가 리모델링 공사, △안정 디자인거리 조성공사 등의  설계 및 공사발주 예정으로 이 참여신청을 통해 지역 건설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한편 참여 신청은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방문접수는 하지 않고 이메일로만 접수 받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사 및 평택시 홈페이지에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