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최예나, 1월 17일 솔로 데뷔 확정
2022-01-03 09:39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1월 3일 "최예나가 17일 오후 6시 데뷔 앨범을 발매하며 본격적으로 가수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앞서 소속사 측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최예나의 솔로 데뷔를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와 타임 테이블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1월 4일과 5일에는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고 이후 트랙 리스트, 뮤직비디오 예고편, 비주얼 필름, 리릭 포스터, 앨범 콘셉트 필름,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차례대로 오픈한다. 1월 17일에는 음반 발매와 뮤직비디오를 공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최예나는 그룹 아이즈원에서 리드보컬, 리드 댄서, 래퍼까지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하며 활약해왔다. 오랜 기간 솔로 음반을 준비한 만큼 다채로운 모습이 가득한 가수로 본격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최예나가 올해에는 솔로 데뷔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활동에 임할 계획이다. 또한 팬들의 많은 사랑에 보답하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최예나는 3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ˣ‿ˣ (SMiLEY)'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SMILE 버전과 HERO 버전으로 발매되는 피지컬 음반은 84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접지 포스터(버전별 3종 중 랜덤 1종), 포토 카드(버전별 6종 중 랜덤 1종), 홀로그램 포카(버전별 8종 중 랜덤 1종)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초도 한정으로 하트 트레이딩 포카(버전별 9종 중 랜덤 2종), 투명 프레임 카드, 랜덤 폴라로이드 등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