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 코로나19 상황에도 이어지는 훈훈한 나눔이 이어져
2021-12-21 16:40
여성‧장애인 기업 홍당무, 북구청에 연말 이웃돕기 물품 전달
대구시 북구체육회․북구족구협회 연말 맞아 북구청에 이웃돕기 물품 전달
대구시 북구체육회․북구족구협회 연말 맞아 북구청에 이웃돕기 물품 전달
북구 복지정책과 정상현 복지자원팀장은 “㈜홍당무는 지난 2020년에도 마스크 2000매, 핫팩 1200개, 무릎담요 120개, 분무형 소독제 200개를 후원하는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배광식 북구청장과 ㈜홍당무 홍준형 영업이사 등이 참석하여, 연말연시 저소득 후원과 자원봉사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변순영 대표는 “추운 겨울 저소득 이웃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배광식 북구청장은 “추운 겨울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홍당무 변순영 대표께 감사를 드리며, 전달해 주신 물품은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북구 복지정책과 정상현 복지자원팀장은 “북구체육회는 지난 2020년에도 성금을 모아 백미 30포, 라면 200박스를 후원하는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으며, 이번에 맡긴 백미와 라면은 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관내 어려운 저소득 독거노인들에 전달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류성진 북구체육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하게 되었다”라며, “작지만 매년 후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배광식 북구청장은 “연말을 맞아 정성을 모아주신 북구체육회와 북구족구협회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전달해 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홀로 삶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