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대표농산물 밀양얼음골사과 NS홈쇼핑 방송

2021-12-17 13:24
홈쇼핑 매진 신화, 오직 NS홈쇼핑에서만 판매

[NS홈쇼핑 방송에서 판매하고 있는 밀양 얼음골사과 화면캡쳐.[사진=밀양시]]

경남 밀양시는 17일 NS홈쇼핑을 통해 밀양의 대표적인 명품농산물인 얼음골사과가 전국의 소비자들을 찾아간다고 밝혔다.
 
밀양얼음골사과는 NS홈쇼핑과 전략적인 제휴를 맺어 올해 초부터 홈쇼핑 방송 판매를 해오고 있다. 지난 1월에는 40분이 편성된 방송에서 시작 28분 만에 준비된 물량 22톤을 전부 매진한 사례가 있는 전국적으로 유명한 사과이다.
 
이번 방송은 NS홈쇼핑의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을 지원받아 밀양물산-NS홈쇼핑 전용 사과박스를 제작하여 지난 1월 보다 5kg 1박스당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소비자가 부담 없이 구입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
 
전국적으로 송출될 밀양얼음골사과 홍보⋅판매 방송은 오후 4시 10분부터 4시 50분까지 40분 동안 생생한 라이브로 진행되며 전국의 다양한 소비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밀양의 대표 농산물이자 아삭한 식감과 높은 당도로 명성이 자자한 얼음골사과는 밀양물산주식회사에서 판매하는 명절선물세트와 밀양시 대표 농특산물 쇼핑몰 ‘해맑은상상 밀양팜’을 통해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베스트셀러다.
 
지난 1월 NS홈쇼핑 매진과 이번 NS홈쇼핑 판매를 발판 삼아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홍보 및 판매되어 다양한 농특산물 판로 개척과 농업인 소득 증대라는 궁극적인 목표를 향해 힘껏 도약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도 밀양얼음골사과 홍보대사 개그맨 조문식 씨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한 편 자체 쇼핑호스트의 전문적인 홍보까지 더해질 계획이다. 홈쇼핑 방송에 대한 모든 행정절차를 밀양시 100% 출자기관인 밀양물산이 이행하고, 시는 적극적인 판매 지원으로 협업을 추진해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 전망이다.
 
박일호 시장은 “앞으로도 밀양의 농산물을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유통 판로 확보를 위한 지자체와 기업 간의 꾸준한 협업을 추진할 계획이다”라며, “밀양시 출자기관인 밀양물산과의 협업으로 밀양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시책 또한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지난 2001년 창립된 종합유통회사로 TV 홈쇼핑뿐만 아니라 인터넷 쇼핑몰, 차세대 모바일 플랫폼 등 온라인 판매 전문 업체로 ‘올해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홈쇼핑 부문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