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준 의원 '상상유니브 소소한 마케팅' 프로젝트 발대식 참석
2021-08-24 09:08
홍 의원, 지역경기 활성화 의지 표명
국민의 힘 홍석준 국회의원(대구 달서갑)이 대구 지역 소상공인들의 애로를 해결 하기 위해 나섰다. .
이날 발대식에는 홍 의원을 비롯한 내빈 및 지역 대학생 20명 등 29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감염증을 예방하기 위해 발열 체크, 손 소독, 마스크 착용 등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거행됐다.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된 이번 행사는 KT&G 상상유니브 대구운영사무국이 사회공헌 활동 사업을 물색하던 중, 홍 의원의 제안에 따라 이뤄지게 됐다. 홍 의원은 지역 대학생들과 청년들의 상상력과 아이디어를 통해 어려워진 소상공인에게 보탬이 되고 지역 상권을 활성화시킬 수 있는 홍보를 기획해 보자고 제안했고 상상유니브 및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이 흔쾌히 호응해서 열리게 됐다.
덕분에 이날 행사는 기존 여타의 행사 분위기와는 달리 참가자들이 현실감 있는 질문을 이어나가 발대식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참가자들은 질의응답을 통해 평소 궁금했던 부분을 해소하는 장이 됐다.
홍석준 의원은 "청년들이 소상공인의 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경험도 쌓으면서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콘텐츠를 제공해 소상공인들을 도울 수 있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었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이 지역 소상공인들의 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서로에게 상호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