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클럽 아너스 K' 발족한 KPGA

2021-06-29 10:35
"KPGA와 동반 성장을 꿈꾼다면…"

축사 중인 구자철 KPGA 회장[사진=KPGA 제공]


한국프로골프협회(KPGA)가 후원 공동체를 발족했다.

'더 클럽 아너스 K(‘THE CLUB HONORS K)' 발대식이 지난 28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발대식에는 구자철 KPGA 회장을 비롯한 창립 회원들이 참석했다.

발대식은 창립 경과 및 운영 계획 보고, 회원 소개순으로 진행됐다.

'더 클럽 아너스 K'는 KPGA의 후원 공동체다. 창립 회원으로는 경영인과 전문가 등으로 구성됐다.

인적 협력망 형성과 신규 사업 발굴 및 기존 사업 확장을 목표로 한다. 

'더 클럽 아너스 K'는 오는 7월 개최되는 KPGA 코리안 투어 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한다.

대회명은 '야마하·아너 K 오픈 with 솔라고CC'다.

구자철 회장은 "KPGA의 든든한 후원자로 나선 '더 클럽 아너스 K' 창립 회원들께 감사함을 전한다. 남자 골프의 새로운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과감하고 열정적인 도전의 연속이 될 것이다.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 KPGA도 동반 성장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초대 회장으로 선출된 최동열 다사모빌리 회장은 "KPGA의 성장과 도약을 위해 힘을 모았다. 선수들이 도전을 이어갈 수 있도록 '베이스캠프' 같은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더 클럽 아너스 K'는 누구나(개인·법인 등) 일정 금액을 후원한 뒤 가입할 수 있다. 가입 혜택으로는 대회장 내 상표 표출, 프로암 초청, 골프 관련 포럼과 교육, KPGA 선수들의 맞춤형 레슨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더 클럽 아너스 K'는 향후 골프 유망주 발굴과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