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하나 더 드림’ 행사 개최

2021-06-03 13:29

루치아노 라이트 그레이 코너형 소파.[사진=에몬스가구]

에몬스가구는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 꾸미기에 관심 갖는 고객들을 위한 ‘하나 더 드림’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로 ‘커스터 마이징’ 프리미엄 소파 구입시 소파 테이블을 제공하고, 매트리스(Q, K) 구입시 싱글 매트리스를 증정한다. 

행사 품목 중에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지선우 소파로 잘 알려진 ‘루치아노’도 포함된다. 베스트 셀러 ‘루치아노’ 소파는 국내 오더메이드 제작으로 개인이 원하는 색상, 형태, 사이즈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 마이징 제품이다. 색상은 라이트 그레이, 그레이, 네이비, 누드, 블루 등 5가지다. 

‘루치아노’ 소파는 3인, 4인, 카우치형, 코너형으로 구성된다. 10cm 단위로 길이를 늘리거나 줄일 수도 있다.

2.0~2.2mm 두께의 통가죽을 사용해 내구성과 착석감이 좋고, 헤드레스트의 각도 조절도 가능하다. 

매트리스(Q, K) 구입시 싱글 매트리스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대상 매트리스는 블랙NO.7S, 블랙NO.7, 소프티S, 크레마H, 포시즌 플러스M, 포시즌 브리즈M, 포시즌 에버H2, 울케어S2, 스마트H2 매트리스 등이다. 단품으로 구매시에는 최대 35% 할인을 제공한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부장은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인 만큼 시작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