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랜드마크를 3D 퍼즐로”···손오공, ‘큐빅펀 LED 시리즈’ 출시

2021-06-03 10:02

3D입체퍼즐 큐빅펀의 시티라인 '파리 LED'와 '두바이 LED'[사진=손오공]


손오공은 3D 입체퍼즐 큐빅펀이 2021년 여름을 겨냥해 야경을 테마로 제작한 큐빅펀 발광다이오드(LED)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큐빅펀 LED 시리즈는 도시 속 랜드마크와 다양한 색상의 LED 불빛으로 밤에만 만날 수 있는 야경의 멋을 더했다.
 
먼저, 유명 여행지의 야경을 재현한 ‘시티라인 파리-LED’와 ‘시티라인 두바이-LED’를 함께 출시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설의 함선 플라잉 더치맨과 앤 여왕의 복수도 큐빅펀으로 선보인다.

플라인 더치맨은 총 360피스의 3D 퍼즐로 구성됐으며 완성하면 가로 69cm, 세로 24cm, 높이 60cm의 규모로 플라잉 더치맨 호의 웅장함을 그대로 재현했다. 앤 여왕의 복수-LED는 디테일의 수준을 높여 리뉴얼 업그레이드했다. 앤 여왕의 복수는 검은수염으로 알려진 영국 태생의 해적 에드워드 티치의 함선으로 유명하다.

시티라인 파리-LED를 포함한 큐빅펀 신제품들은 다음주부터 손오공 자사 온라인몰 손오공이샵과 전국 주요 대형서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손오공 큐빅펀 브랜드 담당자는 "큐빅펀은 나만의 스토리를 담은 여행의 소중한 기억이나 영화 속 장면 등을 추억하게 한다”며 "여름밤, 감성적인 분위기의 큐빅펀 LED 제품들과 함께 설렘 가득한 상상 속 여행의 매력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