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25개월 간 진행한 직영점 구매 고객 설문 결과 발표

2021-04-29 16:36

2021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안마의자 부문 3년 연속 수상. (우 : 휴테크 전략기획실 주화돈 상무) 사진=휴테크 안마의자 제공

휴테크 안마의자, 25개월간 진행한 직영점 구매 고객 설문 결과 발표

휴테크산업이 압도적인 기술력에 기반한 수준 높은 안마의자를 개발, 고객 만족도를 확보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해 나가고 있다. 휴테크는 최근 ‘202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안마의자 부문 3년 연속 수상을 차지했다고 29일 밝혔다.

국내 거주 소비자 대상 설문조사 결과, 총 7개의 항목 중 ‘브랜드 차별화’,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품질’, ‘브랜드 충성도’에서 1위를 차지하며 종합평가지수(MBI) 최고점을 받았다.

주화돈 휴테크 전략기획실돈 상무는 이와 같은 결과에 대해 “휴테크 안마의자의 수준 높은 상품성은 결국 브랜드 차별화, 고객 신뢰도와 충성도로 이어진다”며 “역시 가장 중요한 건 안마의자의 본질인 ‘마사지’ 기술에 충실히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휴테크가 지난 2019년 3월부터 최근 2021년 3월까지 총 25개월 동안 진행한 직영점 판매 데이터 및 설문 조사 결과,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하게 된 결정적 계기로 응답자의 84.7%가 ‘제품 성능’을 꼽았다.

이처럼 구매 고객 최고 만족 요소로 “제품 성능”이 선정된 이유로 휴테크 측은 “한국인 표준 인체 데이터를 적용한 개발 과정”을 꼽았다. 업계 유일 국가기술표준원 ‘사이즈 코리아’ 사업자로 선정, 휴테크는 해당 기관에서 20년간 축적한 한국인 표준 인체 데이터를 안마의자 프레임과 마사지 모듈 설계에 반영하여 편안한 착좌감을 구현해냈다.

특히 객관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과학적으로 설계한 안마의자에 휴테크의 독보적 기술인 ‘음파진동 마사지 기술’과 ‘뮤직싱크 마사지 기술’, 그리고 HBLS 시스템을 적용함으로써 최상의 시너지 효과를 냈다.

휴테크 직영점 고객의 75.9%가 ‘음파진동 마사지 기술’ 또는 ‘뮤직싱크 마사지 기술’이 적용된 카이 SLS9 및 카이 LS9 등 자사 플래그십 안마의자를 구매했다.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의 경우, 지난 2019년 12월 출시 이후 부동의 1위를 자리를 지키며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한편 휴테크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6월 7일까지 ‘우리집 힐링 스페이스 만들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 또는 렌탈 계약 후, 동일 기간 내에 안마의자 설치를 완료 받은 고객 중 총 300명을 추첨해 1억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