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크, 가정의 달 맞아 ‘브루시카 크림’ 2+1 이벤트 진행

2021-04-28 14:27
다음 달 16일까지 '브루시카 크림' 구매 이벤트 진행
브루시카 크림 리뉴얼 론칭 후 첫 프로모션 진행
뷰티 앱서 별점 4.36점…소비자에게 제품력 인정받아

[사진=브이앤코 제공]


브이앤코의 밸런스 케어 브랜드 리비크(REVIQUE)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브루시카 크림 2+1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브루시카 크림은 피부 보호와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피부 진정 성분인 ‘아르니카 추출물’, 항산화 작용 및 모세혈관 보호, 피부 건강 유지를 위한 ‘헤스페리딘’ 성분이 배합된 제품이다.

특히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인공 향료, 변성에탄올 등 피부에 자극을 주는 성분은 모두 배제해 외부자극에 노출된 피부나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브루시카 크림은 올해 초 와디즈 펀딩 1326%를 달성한 데 이어 모바일 뷰티 앱 ‘화해’에서 별점 4.36점을 받는 등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는 모양새다. 이에 리비크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1 구매 이벤트를 준비했다.

리비크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많은 분이 브루시카 크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가족이나 주변 지인들과 함께 브루시카 크림으로 환절기 피부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다음 달 16일까지다. 행사 기간에 브루시카 크림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리비크 공식 온라인몰과 브이앤코 스마트스토어, SSG닷컴,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