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스팟, 신입‧경력 대규모 공채

2021-04-27 14:32

[사진=로지스팟]


로지스팟은 올해 상반기 각 부문별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국내 기업간거래(B2B) 디지털 물류 시장을 선도하는 로지스팟은 전문 운송서비스와 고객 맞춤형 관리 솔루션으로 통합 운송 관리를 제공한다. 물류 디지털화를 통해 매출도 매년 160% 이상의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로지스팟은 전 부문에서 대규모 신입 경력직 인재를 채용한다. 개발 부문에서는 소프트웨어(SW) 엔지니어와, 사용자경험·사용자 환경(UI·UX) 디자이너, 품질보증(QA) 엔지니어를 채용하고, 마케팅 부문에서는 퍼포먼스 마케터, 경영지원 부문에서는 인적자원개발(HRD) 담당자를 뽑는다. 영업 부문에서는 영업기획과 디지털 물류 영업 인재, 운영 부문에서 고객서비스 담당자를 채용한다.

시차출퇴근제와 주1회 재택근무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차 외에도 여름휴가, 생일휴가, 연말휴가, 태아검진휴가 등 다양한 유급휴가를 제공한다. 또한, 건강검진과 의료비, 자기개발비를 지원하고, 장기근속직원에게는 리프레시 휴가와 휴가비도 지급한다.

로지스팟의 박재용 대표는 “물류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면서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에서 다양한 디지털 물류 서비스 경험과 경력을 쌓고자 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