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토스, ‘신축 빌라 분양 대행’ 도전장

2021-02-16 14:21

[사진=집토스]

부동산 중개 스타트업 집토스가 신축 빌라 분양 대행 서비스를 시작한다. 빌라에 대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중개 수수료 부담을 낮춰 실수요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시스템을 구축한다는 목표다.

16일 집토스에 따르면 신축 빌라 분양을 원하는 고객은 집토스 앱과 온라인 홈페이지 신축 빌라 카테고리에서 빌라 현장 영상과 사진, 건물 정보, 위치, 분양가 등 신축 빌라 분양에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문의하기 기능을 이용하면 매물 관련 상담도 가능하다. 온라인 상담 이후 집토스 직영 부동산 방문 시 집토스 신축 빌라 전문 중개사가 중개 서비스를 담당한다.

집토스 빌라팀에서 신축 빌라 분양 계약 시 피분양자 측 중개 수수료는 무료다. 2월 기준 집토스에서 확인할 수 있는 매물은 서울특별시, 경기도 고양시를 중심으로 2000개 이상이다.

신축 빌라 분양 대행 서비스는 집토스 빌라팀이 현장 조사를 통해 직접 수집한 분양 매물만을 담았다. 향후에는 서울, 수원 지역 원·투룸 소형 주택에서 나아가 주거용 부동산 전반으로 중개 영역을 넓혀나간다는 구상이다.

이재윤 집토스 대표는 “신축 빌라 분양 대행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빌라 현장을 일일이 돌아보지 않아도 원하는 신축 빌라 매물을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신축 빌라 실수요자를 위한 전문성과 신뢰도 높은 직영 부동산 서비스로 중개 영역을 확장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