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네오, 내공센터 재수 3월 시작반 모집

2021-02-02 12:15

[사진 = 이투스]


이투스교육이 운영하는 수준별 맞춤형 단과·재수학원 이투스네오가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준비하는 재수생을 대상으로 ‘내공센터 재수 3월 시작반’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독서실과 단과학원, 재수종합학원이 가진 장점만을 통합한 이투스네오는 개인 전용 자습공간인 ‘내공센터’를 중심으로 최상의 면학 분위기와 재원생 중심의 단과수업을 제공한다.

이투스 스타강사와 대치동 출강 강사 등이 수준별 맞춤 강의를 진행하며, 학생들은 공부에 최적화된 환경에서 충분한 자습 시간을 확보하고, 필요한 강의만을 수강해 효율적으로 수능을 대비할 수 있다.

이투스네오는 입시센터인 ‘입시ZONE’을 통해 재원생과 지역 학생들에게 전문적인 대입 상담 및 컨설팅도 제공한다.

내공센터 재수 3월 시작반은 다가오는 3월 학력평가뿐만 아니라 변화하는 2022학년도 수능을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학생들에게는 입시ZONE의 입시 전략 상담과 함께 전문 강사의 1:1 질의응답, 네오 담임의 철저한 입시·학습·생활 관리 등 수험생에게 필요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성공적인 재수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전민규 이투스네오 원장은 “내공센터 재수 3월 시작반은 대입 합격자 발표 일정 등으로 재수 결심이 늦어졌거나, 2월 재수정규반에 미처 등록하지 못한 학생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최상의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필요한 강의만을 수강해 자신의 취약점을 빠르게 보완할 수 있는 이투스네오에서 2022학년도 수능을 잘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