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하우스 오브 도트’ VR체험존 오픈

2021-01-29 13:15

['하우스 오브 도트' 거실.(사진=레고코리아)]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공간 전체가 레고 도트 타일로 꾸며진 ‘하우스 오브 도트(HOUSE OF DOTS)’ VR체험존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하우스 오브 도트’는 레고그룹이 세계적인 패턴 디자이너 카미유 왈랄라(Camille Walala)와 손잡고 레고 도트 시리즈 론칭을 기념해 지난해 영국 런던에 선보인 팝업 체험존이다. 해외 첫 국가로 한국 코엑스 동문 광장에 오리지널 모델을 그대로 들여왔으나 사회적 거리두기로 오픈을 잠정 연기했다.

이에 레고코리아는 집에서도 ‘하우스 오브 도트’의 환상적인 공간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온라인 VR 체험존을 오픈했다. VR체험존에 입장하는 순간 바닥부터 천장까지 360도로 감상할 수 있다.

VR체험존은 거실과 주방, 침실, 온실, 욕실, 파티룸 등 서로 다른 분위기의 레고 도트 패턴으로 꾸며진 총 6개의 개성 넘치 공간을 선보인다. 팔찌부터 깜찍한 홈데코 아이템까지  레고 도트 2021년 신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보물찾기 이벤트도 숨겨져 있다. 방마다 하나씩 숨어 있는 레고 도트 신제품 ‘슬림 팔찌’ 6개를 모두 찾아 캡쳐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응모 기간은 내달 14일까지며 내달 22일 추첨을 통해 레고 도트 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