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면 상품이...은행권 새해맞이 이벤트 봇물

2021-01-28 16:27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주요 시중은행들이 새해를 맞아 고객 유치 이벤트를 잇따라 내놨다.

28일 은행권에 따르면 KB국민은행은 오는 3월 말까지 개인형퇴직연금(IRP)와 연금저축펀드 가입 고객 대상으로 '연금 신규를 축하해(연금신축)'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민은행과 KB증권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개인형IRP와 연금저축펀드를 신규로 가입한 고객과 계좌 이전한 고객,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계좌의 만기 자금을 입금한 고객이 타깃데이트펀드(TDF) 또는 타깃인컴펀드(TIF) 상품에 입금하면 전원에게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또 대상 고객 중 총 151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우리은행은 다음달 28일까지 비대면 상품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은행 모바일뱅킹인 우리WON뱅킹에서 WON적금, WON모아적금 20만원 이상 가입 또는 WON예금, WON모아예금, 모이면 금리가 올라가는 예금, 우리SUPER정기예금 1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이 대상이다.

총 1021명을 추첨해 신축년 소 골드바 3.75g, 롯데리아 햄버거교환권,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우리WON뱅킹 신축년 어서오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축년 새해 소망을 댓글로 작성하면 1000명을 추첨해 투썸플레이스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신한 쏠(SOL) 모바일 쿠폰 마켓 이용자 20만명 달성을 기념해 다음달 7일까지 '100원 SHOP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 쏠 모바일 쿠폰 마켓에서 구매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1만2000여명에게 모바일 쿠폰을 100원에 제공한다. 100원으로 구입 가능한 모바일 쿠폰은 버거킹 불고기와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GS편의점 상품권이다. 구매이력이 있는 고객은 핫딜 SHOP에서 다양한 쿠폰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하나은행은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손님을 대상으로 '새해엔 별 쏟아지는 청약 선물 충전~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3월 31일까지 신축년 새해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을 통한 내 집 마련의 꿈을 응원함과 동시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및 소(牛) 골드바(3.75g) 추첨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