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가, 제19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참가

2020-12-09 20:44

[사진=텐가]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텐가(TENGA)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B홀에서 열리는 제19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디자인하우스가 주최하는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국내 최대 규모의 디자인 전문 전시 축제다. 이번 전시는 새로운 특징이 표준이 되는 '뉴 노멀'이라는 키워드로 '내일의 디자인' 트렌드를 조망한다.

텐가코리아는 한국 진출 이래 4년 연속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전시를 통해 대표 제품 디자인을 소개해 자위기구에 대한 편견을 없애고, 텐가의 탄생을 설명할 예정이다. 공간에서는 ‘건강하고 당당하게 즐기는 성’에 대해 관람객들과 소통한다. 텐가 부스 입장과 이벤트 참여는 19세 이상의 성인만 가능하다.

이번 전시에서는 텐가의 베스트 셀러 오리지널 버큠 컵을 포함한 스탠더드 시리즈, 다회용 제품인 플립 제로 시리즈와 스피너 시리즈, 매년 11월마다 선보이는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컵을 전시한다.

텐가코리아 관계자는 “텐가는 성기를 대상화해왔던 자위기구의 디자인을 15년 전 과감히 탈피하며 이제는 뉴 노멀로 자리잡았다”라며 “기능 뿐만 아니라 디자인으로도 업계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