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건 '홈건', 공무원 복지몰 입점

2020-11-26 17:14
고출력으로 속 근육 풀어주는 데 효과적

홈리미엄의 마사지건 '홈건'이 공무원 복지몰에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홈리미엄 제공]



홈리미엄의 홈건은 목, 어깨, 팔, 다리 등의 부위에 진동을 가해 속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 건이다. 원하는 부위를 스스로 마사지할 수 있는 핸디형 무선 안마기 제품이다.

홈리미엄에 따르면, 홈건은 최대 3200rpm의 진동과 12mm의 진폭, 20 lbs의 압력도를 갖춰 진동 및 압력 세기가 강한 것이 특징이다. 타사의 제품에 비해 강한 힘으로 속 근육을 풀어주는 데 효과적이라고 홈리미엄 측이 설명했다.

홈건의 무게는 800g으로 1kg을 넘지 않아 한 손으로 편하게 마사지를 할 수 있다. 또한 손잡이가 105도 각도로 설계돼 혼자서 마사지하기 어려운 어깨나 등 부위의 통증까지도 쉽게 풀어줄 수 있다.

홈리미엄 관계자는 "홈건은 BLDC 모터를 장착해 저소음, 고출력, 고효율의 성능을 자랑하고, 남녀노소 부담 없이 어디서나 피로를 풀 수 있는 제품"이라며 "평소 장시간 앉아서 근무해 근육 뭉침과 피로를 느끼는 많은 공무원 및 임직원분들에게 피로회복과 건강한 일상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집에서 프리미엄을 즐기기 위한 스토어 '홈리미엄'은 무선 마사지건을 비롯해 무선 청소기, 가습기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