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라방' 힘주는 위메프…이번엔 나인위시스·이세영과 협업

2020-11-21 06:00
환절기 뷰티템 주제로 나인위시스와 진행

[사진=위메프 제공]

쇼핑 대세로 자리잡은 뷰티 라이브 방송(라방)에 위메프도 도전장을 내밀었다. 

위메프가 22일 저녁 8시 환절기 시즌에 맞춰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와 라방을 진행한다. '영평TV' 유튜브로 활약 중인 개그우먼 이세영과 뷰티 전문 쇼호스트 세영이 출연해 분위기를 띄운다.

환절기 필수 뷰티 아이템을 다룰 예정이다. 나인위시스 신제품 하이드라 앰플 2세대를 선보인다. 하이드라 앰플 2세대는 국내 1위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수분 라인 1위를 차지한 1세대 대비 성분과 용량이 개선됐다. 이외에도 △VB 프리미엄 톤업크림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 △프리미엄 톤업크림, 썬 모이스처라이저 등을 함께 소개한다.

방송에서 선보이는 모든 상품은 최소 반값에서 최대 68%까지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방송 응원 댓글 및 리뷰 작성 고객 10명을 선정해 세트 상품을 제공하는 등 라방의 최대 장점인 시청자와의 즉각적인 소통을 극대화할 방침이다. 

방송은 위메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의 나인위시스 기획전 페이지, 나인위시스 공식 유튜브 채널 에서 시청할 수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환절기 시즌을 맞아 피부 건강 관리를 위한 수분 케어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이 늘었다"면서 "수분 제품의 강자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수분 앰플, 톤업 크림 등 인기 기초라인을 좋은 가격에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25일 위메프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와 함께한 라방에서도 목표 매출 대비 600%의 성과를 기록한 바 있다. 앞선 8월에는 먹방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과 진행한 소상공인 상품 홍보 라이브 커머스 '어디까지 팔아봤니'를 진행했다. 당시 90분 동안 김부각, 가래떡 등이 6만5000개 이상 판매, 3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동시 접속자는 2만6000여명에 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