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방송·인터넷·OTT '올인원'으로 하반기에도 가입자 잡는다
2020-08-18 15:25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올 하반기 '올인원(HD방송+인터넷+OTTv)' 상품의 붐업에 주력한다.
이와 관련해 딜라이브는 다음 달 7일까지 올인원 상품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초 복잡한 상품 라인업을 '올인원' 상품으로 단일화한 딜라이브는 다시보기(VOD), 홈서비스, 넷플릭스, 유튜브까지 자연스럽게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가입자에게 합리적으고 실용적인 상품을 제공하는 동시에 가입자 락인(Lock-in)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에 제휴카드 결제 및 딜라이브를 통한 휴대폰 개통, 3년 약정 등의 가입조건을 충족한 고객은 올인원 상품을 최장 24개월 동안 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단, 제휴카드 전월 실적에 따라 할인 금액이 상이하다.
또 기간 내 콜센터를 통해 올인원 상품을 가입한 고객들 중 전화상담 시 '사은품 이벤트'에 대해 언급한 고객 전원에게 딜라이브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만 D포인트가 제공된다. VOD 인기 3종세트(딜라이브·무비N시리즈·청춘시대) 7일 무료권과 3000원 쿠폰 등도 증정된다.
이벤트 종료일까지 딜라이브 홈페이지, 전단광고, 버스.지하철 등에 노출되고 있는 딜라이브 광고 이미지 중 박준형이 있는 이미지를 찾아서 본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하고, URL을 보내면 된다. 전원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딜라이브 관계자는 "올해 초 올인원 복합미디어기업으로 변신을 시도한 딜라이브가 올인원 상품의 인기를 하반기에도 이어가기 위해 이번 사은품 플렉스(FLEX)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과 변화를 통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딜라이브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