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라인업 언제 나올까?...10여개팀 거론 추측 난무

2020-07-27 17:06
"오늘 킹덤 라인업 발표" 미확인 정보 커뮤니티 확산

보이그룹 경연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 후속작인 '컴백전쟁 킹덤' 라인업 공개를 두고 추측이 난무하고 있다.

27일 포털사이트 실검(실시간 검색어)에는 '킹덤 라인업' 키워드가 올라왔다.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이날 킹덤 라인업이 발표된다는 미확인 정보가 퍼져나가면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탓이다. 

현재 팬들은 커뮤니티를 통해 NCT, 아이콘, 몬스타엑스, 뉴이스트, 갓세븐,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 업텐션, 세븐틴, 빅톤, SF9, 스트레이 키즈 등 인기 보이그룹들이 거론되고 있다.

그러나 Mnet에서는 아직 공식 라인업을 공지하지 않은 상황이다.

지난달 종영한 Mnet '로드 투 킹덤'은 차세대 보이그룹들의 K-POP 대결을 다룬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베리베리, 온앤오프, 원어스, 펜타곤, TOO 7팀이 참가했다. 수준급 퍼포먼스를 보여준 더보이즈가 최종 1위를 차지해 '컴백전쟁 킹덤' 진출권을 획득했다.

'퀸덤' 시즌2 격인 '컴백대전 킹덤'에는 더보이즈를 비롯해 높은 인지도를 가진 보이그룹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퀸덤은 지난해 방영된 걸그룹 6팀의 컴백 Mnet의 경연 프로그램으로 마마무, AOA, (여자)아이들, 러블리즈, 오마이걸, 박봄 등 인기 아이돌이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Mnet '컴백전쟁 킹덤' 예고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