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 채널고정] '불후의 명곡' 진시몬·김호중·임정희…연예계 절친 모여라

2020-07-18 00:00

[사진=KBS 제공]

오늘은…뭘 보지?"

지상파부터 종합편성채널, 케이블, 위성방송까지! 채널도 많고 TV 프로그램은 더 많다. 오늘도 리모컨을 쥔 채 쏟아지는 방송 콘텐츠에 혼란을 겪고 있다면 '오늘밤 채널고정' 코너를 주목하자.

오늘 전파를 타는 프로그램 중에서도 가장 '핫한' 방송만 추려 관전 포인트까지 톺아보는 '오늘밤 채널고정'은 당신의 TV 길라잡이로 활약할 예정! 오늘(18일) 소개할 방송은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다.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여러 가수들이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프로그램이다. 오늘 방송은 '여름 특집' 3부작의 시작, 친구 특집으로 꾸며진다. 연예계 대표 절친들이 모여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출연자로는 세대 차를 뛰어넘는 브로맨스의 주인공인 진시몬&김호중, 소울 넘치는 가창력의 소유자 김태우&임정희, KBS 예능 '노래싸움 승부'에서 라이벌로 만나 절친이 된 대표 고음 종결자 권혁수&KCM, 뮤지컬 '레베카'의 ‘댄버스 부인’ 역에 더블캐스팅 되며 우정을 쌓은 뮤지컬 디바 장은아&알리, 2008년 걸그룹 투앤비(2NB) 멤버로 만나 힘든 무명 시절을 함께 버틴 솔지&이로, 지방 행사에서 만나 절친이 된 신흥 트로트 대세 김나희&박서진이 출연을 예고했다.

진시몬&김호중은 해바라기의 ‘어서 말을 해’를 선곡, 진중한 무대로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며, 김태우&임정희는 S.E.S.의 ‘Just A Feeling'을 선곡해 파워 성대 소유자들답게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신나는 무대를 꾸민다.

또 권혁수&KCM은 김현정의 ‘그녀와의 이별’을 선곡해 짜릿한 고음으로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무대를 준비, 장은아&알리는 뮤지컬 위키드 넘버 ‘Defying gravity'로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사한다.

이어 솔지&이로는 이하이의 ‘한숨’을 선곡해 서로에게 애틋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며, 김나희&박서진은 이지연의 ‘나는 사랑을 아직 몰라’를 선곡해 80년대 고고장을 연상케 하는 흥겨운 무대를 선사한다.

흥 넘치는 신나는 무대부터 위로와 감동의 무대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여름특집 1탄 친구 특집은 오늘 오후 6시 5분 KBS2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