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고양, 온누리상품권 5천만원 기부 재래시장활성화 및 고양시 관내 저소득층 식료품 지원
2020-06-30 16:32
한아름푸드마켓은 식품 등을 기부 받아 어려움 이웃에게 나누는 곳으로 식품이 필요한 저소득층이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원하는 식품을 선택하는 이용자 중심의 마켓이다.
마켓 내 식품들은 저소득층에게 무상으로 제공된다.
이번 기부는 특정 식료품을 마켓에 기부하는 형식이 아닌 상품권으로 지원되기에 이용자들의 만족도 및 이용률이 높은 식품을 마켓에서 직접 구입하여 지원할 수 있어 나눔의 효과성이 배가 된다.
박세효 스타필드 고양 지점장은 “여러 해 사회공헌을 할수록 도움이 필요한 분야 및 방법들을 더욱 세심히 살피게 된다” 며 “상생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주현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본부장은 "효율성 있는 식료품 지원과 더불어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상품권’으로 지원하는 스타필드 고양점의 지혜로운 나눔에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 동반자로 함께해 주길 부탁드린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번에 지원되는 50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은 저소득가정 100세대가 12개월간 밑반찬 등의 식품을 지원받을 수 규모이다.
한편, 스타필드 고양점은 개점이후 지역사회 복지안전망 강화를 위해 꾸준히 사회공헌 사업을 확대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