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연지, 이미 유튜브 통해 남편 '햄편' 공개…주말 일과 체험후 "자극 받아"

2020-06-24 08:13
남편, 외국어-수학-회계-대학원 입학시험 등 준비된 완벽남

[사진=함연지 유튜브 캡처]


뮤지컬 배우이자 오뚜기 그룹 장녀 함연지가 남편의 주말 일과에 따라 나섰다. 

지난 19일 함연지는 유튜브 채널 '햄연지'에 '궁금해하셨던 제 남편의 정체를 공개합니다. 회사원 햄편(함연지 남편)의 하루관찰 VLOG(브이로그)'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함연지는 먼저 남편과 함께 기상해 운동을 나섰다. 하지만 남편 체력을 따라가지 못한 함연지는 조깅 대신 산책을 택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월급 기념으로 장을 보러 간 함연지와 남편은 생맥주 기계를 구입하는 등 엉뚱한 면도 보였다. 이후 남편은 직접 볶음밥 만들기에 나섰고, 알리오 올리오 볶음밥을 만들어내 함연지를 감동시켰다. 

함연지는 남편이 학업에도 열중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함연지 남편은 중국어는 물론 일본어, 수학, 프로그래밍, 회계는 물론 경영대학원 입학시험 계획까지 세웠다고 말했다. 

끝으로 함연지는 "남편의 주말 일과를 체험해봤는데 열심히 부지런히 사는 햄편을 보면서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자극이 되는 것 같다"며 체험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함연지는 23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해명자들 특집! 또 오해용?' 특집에서 남편과의 러브 스토리를 비롯해 신혼집 등을 공개했다. 특히 함연지 남편이 직접 녹화장을 방문해 함연지를 감동시키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