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세 번째 미니앨범 ‘HIDE and SEEK’ 컴백 첫 주 활동 성료

2020-06-22 10:30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세 번째 미니앨범 ‘HIDE and SEEK’(하이드 앤 식)의 첫 주 활동을 마무리했다.

[사진= 판타지오 제공]

18일 새 미니앨범 ‘HIDE and SEEK’을 발매한 위키미키는 당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OOPSY’(웁시)의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후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잇달아 출연, 컴백 1주 차 활동을 마쳤다. 

지난 2월 디지털 싱글 ‘DAZZLE DAZZLE’(대즐대즐) 활동 이후 약 4개월 만에 활동을 재개한 위키미키는 새 미니앨범 ‘HIDE and SEEK’으로 한층 성숙하고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발산하며 색다른 변신을 선보였다. 특히 올여름을 강타할 썸머송 ‘OOPSY’는 강한 중독성으로 많은 리스너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 가운데 위키미키의 이번 앨범은 아이튠즈 탑 케이팝 송 차트(iTunes Top K-Pop Songs Charts) 베트남 1위를 비롯해 탑 케이팝 뮤직 앨범 차트(Top K-Pop Music Albums Charts)에서도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프랑스, 베트남 등 국가의 2위를 기록하였을 뿐만 아니라 스웨덴, 스페인 등 다수 국가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해외 차트에서도 인기를 보였다.

이처럼 컴백 첫 주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위키미키는 앞으로 다양한 방송,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