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티투어, '한번 타보이소' 할인 이벤트 진행

2020-06-22 08:11

[사진=부산관광공사 제공]

부산관광공사(사장 정희준)에서 운영중인 부산시티투어가 '한 번 타보이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산을 찾는 관광객 및 부산시민을 대상으로 오는 23일부터 7월 19일까지 시티투어 버스 탑승요금을 최대 1만원 할인해주는 내용이다.

부산관광공사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특별여행주간 기간 중 부산시티투어 순환노선 티켓을 성인·소인·주중·주말 구분 없이 1인 5000원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부산시티투어는 사전예약 없이 각 승강장에서 선착순으로 탑승 및 티켓 구매가 가능하며, 당일 구매한 한 장의 티켓으로 레드라인(해운대-부산역), 블루라인(해운대-기장), 그린라인(부산역-태종대) 3가지 순환노선의 매력을 모두 느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시티투어로 문의하면 된다.

부산의 대표 관광지를 이층버스를 타고 체험할 수 있는 부산시티투어는 지난해 27만명이 이용할 만큼 부산을 넘어 한국을 대표하는 관광 상품으로 발전했으며, 코로나19에 대비해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무사고 실천 을 다짐하며 안전하게 부산 관광지를 달릴 계획이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에 지친 부산시민과 부산을 찾는 관광객에게 몸과 마음의 치유를 위해 준비했다"며 "부산 대표 관광 상품인 부산시티투어가 받은 사랑을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