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대학교 대진CEO상생장학회, 장학금 5천만원 전달식 및 장학증서 수여식
2020-06-17 14:45
대진CEO상생장학회는 대진대 최고경영자과정 동문들이 뜻을 모아 설립한 장학회로, 경제적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꿈을 응원하기 위해 2018년 2월에 발기인 대회를 갖고 출범했다.
이후 지속적인 장학기금 모금 홍보 및 행사를 통해 조성된 장학기금 5000만원을 2019년 12월에 대진대에 기탁하였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집단 모임 금지 등 사회적 거리두기 여파로 다소 늦은 17일 장학금 전달식과 함께 장학증서 수여식을 동시에 개최하게 됐다.
장학증서는 대진대학교 및 대진CEO상생장학회에서 선정한 총 10여명의 학생에게 1인당 100만원의 장학금과 함께 전달하였으며, 남은 장학기금은 매년 학업 성적이 우수한 학생 중에 가정 형편이 어려워 학업을 이어나가기 힘든 학생들 중에 선정하여 지급할 계획이다.
이 날 대진대를 찾은 강용범 장학회장을 비롯한 양호식 자문위원장, 유재관 이사 등 대진CEO상생장학회 운영위원들은 “가정 형편 등이 어려워 학업을 이어가기 힘든 학생들을 위해 대진대학교가 힘이 되어주길 바라며, 포천지역과 국가발전을 이끌 우수인재를 양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이면재 대진대학교 총장은 “5000만원이라는 큰 액수의 장학금을 기탁해주신 대진CEO상생장학회와 관계자 등 모든 분들게 감사드린다”며 “우리 대학 학생들이 대진대를 거쳐 국가의 견실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