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여수 웅천지구에 '여수 웅천캐슬스타' 6월 분양
2020-05-18 09:31
전용 26~77㎡ 중소형 면적으로 공급
롯데건설이 여수 웅천지구에 6월 '여수 웅천캐슬스타'를 분양한다.
단지는 전남 여수시 웅천동 1806-1번지 외 4필지에 지하 3층~지상 10층 규모로 들어서며 투자자와 수요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중소형 오피스텔로 조성된다. 원룸형 26~37㎡ 152실, 주거대체상품인 59~77㎡ 372실로 구성돼 총 524실이 건립될 예정이다.
여수 웅천캐슬스타는 웅천지구 내에서도 중심상업지역에 들어서 CGV, 메가박스 등 멀티플렉스와 병·의원, 교육시설, 근린공원, 관공서 등 일대 우수한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융복합단지 에듀센터'가 단지와 직선거리로 1km 이내에 조성돼 입주민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융복합단지 에듀센터에는 여수시립도서관 중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이순신 도서관과 고령사회를 대비한 어르신 다목적 체육센터, 육아기능 보완을 목적으로 한 원스톱 육아지원서비스 컨트롤타워인 아이나래 종합지원센터가 마련돼 있다.
우수한 교통망도 눈길을 끈다. 단지 인근에는 인지도 높은 왕복 8차선 도로인 신월대로가 있어 웅천지구 내외로 이동이 편리하다. KTX 여천역, 엑스포역, 여수공항 등을 이용하면 높은 광역 접근성도 누릴 수 있다.
향후 개발계획에도 기대감이 높다. 여수시의 투자유치에 따라 웅천 거점형 마리나항만(2022년 예정), 경도 해양관광단지, 화양지구 복합관광단지 등의 조성이 완료되면 웅천지구는 해양복합레저도시로 거듭날 전망이다.
롯데건설 분양 관계자는 "사업지 내 다양한 개발호재가 마련돼 있고 향후 관광도시로의 잠재력을 충분히 갖추고 있어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여수 웅천캐슬스타가 지역 내에서 랜드마크급 상품으로 인식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시공능력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여수 웅천캐슬스타의 모델하우스는 전라남도 여수시 웅천동에 자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