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3 수험생·학부모 대상 '언택트 대입 입시전략' 16일 IPTV 생중계

2020-05-15 10:00
올레 tv, Seezn, KT 공식 유튜브 채널서 생중계
윤윤구 EBSi 대표 강사…중3 위한 강의도 준비

'윤윤구쌤과 함께하는 명쾌통쾌 입시설명회'의 올레 tv 화면 이미지. [사진=KT]


"코로나19 여파로 개학도 수능도 모두 연기되서 불안하고 혼란스러우시죠?"

KT가 수험생과 학부모의 불안 극복과 차질 없는 입시 준비를 위한 '언택트 입시설명회'를 인터넷TV(IPTV) 최초로 선보인다.

KT는 오는 16일 오후 1시 EBSi 대표 입시강사인 윤윤구 선생님이 들려주는 고3 대상 입시설명회를 올레 tv와 Seezn(시즌), KT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무료로 생중계한다고 15일 밝혔다.

한양대 부속 고등학교 교사로도 재직 중인 윤 선생님은 이번에 '윤윤구쌤과 함께하는 명쾌통쾌 입시설명회'를 통해 효율적인 대입 준비 방법을 소개한다. 생활 방역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서울 광화문에 있는 KT스퀘어에서 최소한의 인원으로 생중계한다.

고3 수험생을 자녀로 둔 학부모은 윤 선생님과 화상 통화로 질의응답을 주고받으며 입시에 대한 고민을 나눈다. 또 KT 유튜브 채널에서 채팅 기능을 활용해 실시간 질문을 받으며 생생한 현장감과 입시 정보를 안방까지 전달한다.

윤 선생님은 "코로나19로 인해 시시각각 변하는 입시 일정의 혼란 속에서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나에게 맞는 대입 전략을 꾸려나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KT와 함께 이번 행사에 동참하게 된 취지를 전했다.

KT는 중3 학생들을 위한 고등학교 입시 준비 전략과 효과적인 공부법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윤 선생님과 함께 하는 중3 대상 명쾌통쾌 입시설명회는 오는 23일 오후 1시 올레 tv와 Seezn, KT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수험생 본인은 물론 학부모님들이 느낄 불안감과 혼란이 매우 클 것으로 예상된다"며 "KT는 이번 입시설명회 생중계를 비롯해 교육 분야 콘텐츠 영역을 더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